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여름날의 소망
    일상생활 2023. 6. 25. 09:39

    당신을 다시 봐서 기뻐요

    내 전재산인 당신이 보이지 않아서 시들시들

    내 몸은 축 처지고 살 맛이 안나요

    그래도 당신이 내게 빛줄기 한가닥 보내니

    내겐 그게 한가닥 희망이에요

    기댈 곳 없는 내게 당신은 나의 보금자리

    평생 살아온 일상 추억들이 나의 자식들인데

    남들은 보잘 것없게 그냥 지나치지만

    난 그래도 당신없으면 못살아요

    당신을 다시 되찾아서 기뻐요

    햇살은 따갑게 열기를 내뿜지만 그래도

    당신한테 기댈 수 밖에 없네요

    더우면 나무그늘에서 낮잠 한소금 자고

    밤이 되면 서글하니가 그때 천변에서 걸으면 돼요

    모내기철이 지났지만 논에선 아직도 개구리 울음소리 

    멈추질 않네요

    논에서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모가 커가는 걸 볼 수 있어요 

    당신이 이렇게 삼라만상 모든 만물에게살아갈 힘을 주네요

    산에 녹음이 우거져 산새들 지저귀고

    사람들 웃음소리 넘쳐나네요

    에라 여름날은 푸르른 나무들의 축제에 우리도 구경가보자.

    '일상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아카시아  (0) 2023.05.06
    홋가이도 삿포로여행  (0) 2022.12.13
    힐링 산책가요  (0) 2022.07.07
    내장산 서래봉 가는 길  (0) 2022.07.02
Designed by Tistory.